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여름철 청결샤워 해주는 "워터싹" 샤워헤드!

기사입력 2013-06-11 14:38 | 최종수정 2013-06-11 14:46

워터싹 샤워헤드
폭포수와 같은 시원함_워터싹

샤워로 폭포수와 같은 시원함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올 여름 무더위를 이기는 비결을 살짝 공개하면 '레너드 효과'가 아닐까. 레너드 효과는 폭포에서 떨어지는 물이 바위에 부딪혀 물방울로 튀는 과정에서 음이온이 나오는 현상이다.

폭포 주변에 있으면 청량감과 함께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이 같은 원리 덕분이다. 무던히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에는 폭포가 있는 산이 인기를 더할 것이다. 하지만 모두가 피서를 갈 수는 없다. 시간을 낸다 해도 며칠에 불과하다. 그렇다면 길고 긴 여름을 나는 묘안을 찾아야 한다.

센스 있는 실속파 주부들이 관심을 보이는 피서 기구 중 하나가 워터싹 샤워 헤드다. 집에서 사용하는 샤워기에다 워터싹 샤워헤드만 바꿔 끼우는 간단한 방법으로 깊은 산에 간 기분을 추구한다. 절수도 되는 은나노 제품인 워터싹 샤워헤드에는 42개의 특수 삼각미세홀이 있다.

이 살수판 홀로 물이 통과하여 물분자가 잘게 쪼개진다. 이로 인해 생겨가는 물방울 주변에는 음이온이 발생해 시원해지게 된다. 정화된 주변 공기는 사람의 자연치유력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

성능실험
성능시험
특히 강한 수압에 의한 물방울은 피부를 진동마사지 한다. 자연 폭포수의 100~200배의 자연 음이온을 배출, 상쾌함을 더하게 하는 이 제품은 은나노 내부가공 공법을 사용해 세균과 박테리아에도 강하다. 살균과 항균 효과가 뛰어난 은나노는 연약한 피부진정, 상처난 피부의 2차 감염도 막는 효과가 있다.

제조사측은 크게 세 가지 효용성을 자랑한다. 세균박멸과 수압상승에 의한 탁월한 세정력이다. 또 즉시 멈춤 기능 탑재로 절수 효과를 30%까지 기대한다는 것이다. 인체는 70%가 물로 구성돼 있다. 물 보충은 마시는 게 대부분이지만 피부와 호흡기로 흡수하기도 한다.

그런데 오염된 환경에서는 물이 깨끗하지 않을 수도 있다. 또 가정용 수도관과 샤워기 내부에는 폐질환과 피부 질환을 유발하는 박테리아가 많이 서식하고 있다. 그렇다고 매일 수도관과 샤워기를 청소할 수는 없다. 결국 자칫 더위를 이기려는 여름철 샤워가 세균 샤워가 될 우려도 있는 셈이다. 이런 점에서 은나노 코팅과 음이온 방출, 진동 마사지까지 가능한 워터싹 샤워 헤드는 주목을 받는 것이다.

워터싹 샤워 헤드의 소비자는 4만5천원이다. 그러나 리뷰24(http//www.review24.co.kr)에서는 3만7천원, 두개를 사면 4만8천원에 공급하고 있다. 하나 가격에 두개 구매 찬스이다.


전화문의 1688-2528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페로몬 샤워젤이 이렇게 대단해...? 10분이면 'OK!'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