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칠성, 클릭 한 번에 집 앞까지 '롯데칠성몰' 오픈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6-10 11:06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는 10일 자사 음료 제품을 PC와 모바일로 클릭 한번에 구매할 수 있는 직영 쇼핑몰인 '롯데칠성몰'을 오픈한다.

롯데칠성몰(mall.lottechilsung.co.kr, 모바일은 Mmall.lottechilsung.co.kr)은 아이시스 생수, 칠성사이다, 칸타타 커피 등 롯데칠성음료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한 온라인 직영 쇼핑몰.

롯데칠성몰은 원하는 날에 집 앞까지 배송해주는 홈서비스, 제품 손상 방지를 위한 안심박스포장, 원하는 제품을 골라 담아 나만의 음료 세트 구성, 다양한 할인 이벤트 등 기존 오픈마켓, 온라인 쇼핑몰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웹툰 형식의 연재 만화를 통해 직장인, 주부, 학생 등 캐릭터 별로 소비자에게 맞춤 상품을 추천하고, 멤버십 운영을 통해 고객 기념일, 명절 등에 별도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오픈 이벤트로 롯데칠성몰에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1,000점을 제공하고, 첫 타임세일로 '칸타타 아메리카노'와 '실론티 아이스 파우치'를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마트에서 무거운 생수, 주스 등을 힘들게 사오는 주부, 쇼핑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에게 롯데칠성몰이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음료업계 최초로 모바일 쇼핑몰을 론칭하는 등 한발 앞선 서비스와 다양한 가격할인, 경품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쇼핑의 즐거움까지 제공하는 롯데칠성몰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터넷 쇼핑몰인 롯데닷컴에 따르면 2011년 한해 동안 음료 카테고리 판매 비중은 생수가 40.9%를 차지하는데 이어 배즙, 통마늘진액 등 건강보조음료가 28%, 두유 10.3%, 커피 5.8%, 과일주스 3.9% 순으로 나타났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