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나수이 네일 한정판, 화려한 색의 향연 "예술이야, 예술"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6-10 09:47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안나수이가 파스텔 & 비비드 칼라로 10가지의 새로운 네일 칼라로 구성된 네일 칼라 N 컬렉션과 크랙 칼라 한정판을 동시에 선보인다.

안나수이의 네일 칼라 N 컬렉션은 10가지의 파스텔 & 비비드 칼라로 구성되어 아름다운 색의 조합을 선사하는 한편, 안나수이 최초로 펄이나 글리터를 함유하지 않은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광택과 우아한 네일 표현을 선사한다. 가격은 2만3000원.


안나수이.
안나수이 크랙 네일 칼라 한정판은 5가지의 선별된 쉐이드를 베이스 네일 칼라와 다양하게 조합하여 색다른 락'앤'롤 네일아트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간편하게 집에서도 다양한 네일 아트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 전에 잘 흔들어야 하며, 단색 베이스 칼라가 완전히 마른 후 브러쉬로 크랙 칼라를 재빨리 발라주는 것이 좋다. 크랙 네일 칼라라 마르면 탑 코트를 바를 것을 권장한다. 가격은 2만 3000원이다.

이 밖에도 안나수이는 홈 네일 아트를 위한 액세서리로 안나수이 특유의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에머리보드 듀오와 네일 스티커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에머리보드 듀오는 앞뒤가 부드러운 면과 거친 면으로 구성되어 12,000원에, 총 3종으로 화려하고 정교한 네일 아트를 즉석에서 완성할 수 있는 네일 스티커는 16,000원이다.

안나수이의 새로운 네일 칼라 N 컬렉션과 크랙 네일 칼라 한정판, 네일 액세서리는 6월부터 주요 백화점 10개점과 면세점 및 롯데닷컴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02- 6905-8959)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