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순천 제일고 '패륜 동영상'에 엉뚱한 학생 신상 '일파만파'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05-28 18:48


순천 제일고 '패륜 동영상' / 사진='패륜 동영상'유튜브 영상 화면 캡처

순천 제일고 학생들의 '패륜 동영상'에 네티즌들의 엄청난 비난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 사건과 무관한 한 학생이 해당 인물로 지목돼 곤욕을 치르고 있다.

28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일간베스트저장소(일베)'에는 '패륜 동영상 주인공'이라는 글과 함께 한 학생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 등의 신상 정보가 공개됐다.

오해를 받은 해당 학생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뭔가 오해하시는 것 같은데 그 순천 동영상 저 아니거든요. 오해하지 마세요"라며 "막말하지 마세요. 기분 더러우니까"라고 억울한 심경을 밝혔다.

순천 제일고 학생들 '패륜 동영상'은 남학생 한 명이 병상에 누워 계시는 노인에게 반말을 하며 소리를 지르고, 이를 다른 한 명이 핸드폰으로 찍은 동영상이다.

해당 영상은 SNS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 나갔고 이를 접한 네티즌들의 분노를 사고 있다.

이에 순천제일고등학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현재 인터넷에 올라온 본교 학생들의 비윤리적 행위에 대해 피해자 분과 그의 가족, 본교 학생에게 실망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사과의 말을 전하며 사태 수습에 나섰다.

한편 전남 순천경찰서는 "'순천 제일고 패륜 동영상'에 대해 해당 학교, 요양시설 및 학생들을 상대로 사실관계를 신속히 확인하고 있다"며 "사실관계 확인 후 형사처벌 여부 등을 포함해 법과 원칙에 따라 철저히 조치하겠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