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하와이지역의 해양 심층수와 자생 식물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충전해주는 '하와이안 프레시'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중 '하와이안 프레시 클리어 토너'는 닦아내는 타입의 대용량 제품(400ml)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며 유분과 피지를 관리해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되며 펌핑 용기로 되어있어 사용이 더욱 간편하다. '하와이안 프레시 클리어 세럼'은 실키한 사용감으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개선시켜 주며 모공 수렴을 도와 탄력을 부여한다. 또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 피부를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게 유지시켜 준다
'하와이안 프레시 클레이 팩'은 미세한 입자의 청정 클레이 성분이 뛰어난 흡착력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클레이 속에 함유된 다양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관리해 준다.
한편, '하와이안 프레시' 라인은 총 18종으로 토너, 세럼, 클레이 팩을 포함한 기초 스킨케어 11종과 보디 스크럽, 마사지 젤, 미스트 등 보디 케어 7종으로 구성됐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