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킨매니아가 총 500만원을 내건 '여름 휴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월 20일부터 시작한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TV, 지하철 1,2,3,4호선 승강장 스크린, 서울과 대전, 부산의 옥외 전광판에서 치킨매니아 CF가 방송될 때, 인증샷을 찍어 치킨매니아 홈페이지 메뉴평게시판에 메뉴평이나 매장 추천 글과 함께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개인 블로그에 메뉴평, 매장 추천 글을 등록한 뒤 추천 URL을 메뉴평게시판에 함께 등록하거나 해당 블로그의 게시물이 조회 수나 댓글 수가 많을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치킨매니아의 메뉴를 시식한 후기나 치킨매니아 가맹점을 각기 다른 날에 이용한 인증샷과 추천 글을 자주 올릴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높다는 게 치킨매니아 관계자의 설명. 당첨자는 7월 10일 치킨매니아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지난해 이은 2년 연속이벤트로 본사에서 전액 지원하며 홈페이지 게시판에 가맹점 추천 글을 유도하는 이벤트인 만큼 홍보 비용 부담 없이 개별 가맹점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