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LG전자, 미니세탁기 매일 한대씩 쏜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5-20 10:59



LG전자는 미니세탁기 꼬망스 출시에 맞춰 매일 한대씩 제품을 증정하는 '꼬망스 우리집 상륙 대작전'을 9일까지 실시한다. '꼬망스'는 속옷이나 아기 옷 등 소량의 빨랫감을 수시로 세탁하길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탄생한 3.5kg 소형세탁기로, LG 전자만의 DD모터와 6모션은 물론 란제리, 면 속옷, 아기옷, 스피드, 일반세탁, 준 삶음, 헹굼+탈수, 탈수의 8 가지 코스를 갖춰 옷감의 특성에 따른 맞춤 세탁이 가능하다.

LG전자 브랜드사이트 이벤트 페이지(www.lge.co.kr) 및 LG전자 카페 'Life's Good' (www.cafelg.co.kr)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게시글에 우리집에 꼬망스가 꼭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자신이 운영 중인 블로그나 타 카페에 소개하면 된다.

이밖에 LG전자는 꼬망스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월 말까지 드럼세탁기와 동시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꼬망스와 함께 전자동세탁기나 로보킹 로봇 청소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캐쉬백 최대 15만원이 증정된다.(해당모델 한정)

또 이달 말까지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와 고급 유모차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되며 꼬망스와 제습기를 함께 구매한 후 제품 등록을 하면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LG전자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꼬망스 미니 세탁기의 편의성과 LG전자만의 세탁 기술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물 사용량 58%, 전기 사용량 68% 절감 등의 장점 때문에 앞으로 미니 세탁기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꾸준히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