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5월 외식업계 이벤트 한창 '공짜를 잡아라'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5-20 09:58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외식업계가 가격 할인 및 선물 제공 등 이벤트를 내놨다.

치킨 프랜차이즈 소담치킨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치킨도 먹고 선물도 받는 '화기애애 소담소담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중이다.

5월 31일 내에 매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해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프라다핸드백, 스포츠자전거, 에버랜드 2인 자유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최근 KBS2 '생생 정보통' 맛집으로 소개되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소담치킨은 바삭하고 고소하면서도 면역력이 높은 현미치킨을 비롯해 누드로스트 오븐치킨, 쉬림프(새우)치킨, 오곡강정치킨, 아삭파닭 등을 메뉴로 선보이고 있는 치킨전문점이다.

'맛이 없으면 웰빙이 아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고 모든 메뉴가 반반씩 주문 가능해 고객 입맛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도 갖추고 있다.


국내산 고기전문점 '치봉이식당'도 인기 메뉴인 옛날삼겹살을 5,500원에 판매하는 '치봉이 식당으로 떠나는 행복한 소풍'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중이다. 옛날삼겹살은 생 삼겹살을 급속 냉동시켜 만들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치봉이식당 장치봉 대표는 "단순히 가격 할인이 아닌 모든 가족들이 행복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했다"며 "20가지 특제소스가 들어간 파절이와 드시면 더욱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밝혔다. 치봉이식당은 또 성년의날(5월20일)에 플라로이드 사진을 찍어 추억을 담는 이벤트도 준비중이다.

치봉이식당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쇠고기 전문점이다. 차돌, 등심 등의 쇠고기와 옛날삼겹살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치봉set, 맨발set 등을 비롯해 철판김치삼겹, 생삼겹살, 한우차돌, 한우등심, 양푼이 김치찌개, 차돌된장찌개, 김치말이 국수, 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다. 원산지 표시와 양심저울을 사용해 고객의 신뢰가 높은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