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생으로 오해받는 동안외모, 팔자주름 울트라V리프팅으로 도전!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3-05-16 14:14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동갑내기 여배우가 출연했다. 첫 대면에서 한 배우가 다른 배우에게 동생인줄 알고 반말을 했다고 전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 실제 동생으로 오인할 정도로 어린 외모를 가진 그녀는 '최강동안'이라 불리며 연일 인터넷 검색어 상위에 오르기도 했다.

동갑인데도 동생처럼 보이는 동안외모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인형처럼 예쁜 얼굴보다는 꾸미지 않아도 어려보이는 탄력있는 피부가 동안의 비결인만큼 이제 여성들은 주름관리에 무엇보다 신경을 쓰고 있는 추세이다.

여기에 다양한 눈가주름, 이마주름 보다도 더욱 나이가 들어보이게 만드는 팔자주름은 큰 고민이 아닐 수 없다. 이렇듯 동안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수술없이 주름과 피부탄력을 동시에 개선해 주는 실리프팅 쁘띠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리프팅' 은 단백질물질로 구성된 머리카락보다 얇은 특수 의료용 실(PDO)을 피부 안쪽에 넣어 처진 볼, 팔자주름, 목주름 등을 개선하는 시술로 실의 종류와 시술방식에 따라 울트라V리프팅, 회오리V리프팅, 오메가 V리프팅 등이 있다

그 중 '울트라 V리프팅'은 자연스러운 리프팅을 원하는 20대 중 후반 여성들에게 문의가 많은 추세다. 특히 보형물을 넣어 볼륨을 주는 것이 아닌 단백질로 구성된 실이 피부에 삽입된 후 분해되며 자체적으로 콜라겐 생성, 조직재생을 시키는 원리이므로 민감한 피부에도 이물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것도 울트라V리프팅 쁘띠성형의 장점이다.

울트라 V리프팅은 팔자주름 외에도 목주름, 눈가, 처진볼살, 턱살 등에서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삽입된 실은 시술 후 약 2~3주부터 효과가 나타나며 개인차가 있지만 1~2년까지 효과를 나타내 피부탄력 개선 등은 물론 모공축소, 피부미백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실리프팅은 간단하면서도 회복시간이 짧아 결혼, 면접 등을 앞둔 사람들의 선호도가 높지만 그 종류와 방식이 다양한만큼 주의도 필요하다. 우선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인증받은 정품 실을 사용하는지 확인하는 게 중요하다. 또한 숙련된 전문의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잊지말아야 한다.

미앤미의원 김재훈 원장(영등포점)은 " PDO실은 실을 주입하는 방향, 깊이, 수량에 따라 결과에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리프팅 시술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조언한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