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텔레콤, 파격 혜택 앞세워 젊음 잡는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5-15 16:58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이 젊은층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특화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šœ과 청소년 대상 LTE 3종 혜택 '팅(Ting) 패키지'로 1020 세대 고객의 마음 잡기에 나선다.

새롭게 선보이는 'T멤버십 šœ은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 이용에 특화된 'T'PLE(T플)'과 커플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COUPLE(커플)' 2종으로 구성됐다. 젊은 층 고객들은 주요 관심사인 '연애', '취업', 'Mobile라이프' 등에서의 실질적인 할인과 체험 혜택을 기존 T멤버십 혜택에 추가로 누릴 수 있다.

팅 패키지는 청소년 고객들이 LTE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있어 가장 큰 고려사항이자 필수 요소인 풍부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경제적인 요금제, 각종 무료 콘텐츠, 성능 좋고 저렴한 단말 등을 총칭한다.

T끼리 요금제, 착한기변 프로그램, 장기고객 우대 프로그램 등에 이어 젊은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고객가치' 추구를 실천하고자 한 것이란 게 SK관계자의 말이다.

'T멤버십 šœ 서비스 혜택은 젊은 세대의 관심사와 생활상에 맞춰 설계됐다. 그 중 'T'PLE(T플)' 멤버십은 멜론, T스토어, B tv모바일, 호핀 등에서 영화, 방송, 음악, 교육, 게임 등의 각종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무제한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월 T멤버십 홈페이지(www.sktmembership.co.kr)를 통해 선착순 11만 명에게 1만원 상당 11번가 쿠폰도 제공한다.

COUPLE(커플) 멤버십은 젊은 층의 주요 데이트 코스인 영화, 커피, 공연 (뮤지컬/연극/콘서트 등)을 1+1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강점이 있다. 메가박스, 폴바셋/엔제리너스 등에서 커플당 연 4회(커피는 제휴처 합산 기준)까지 1+1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0~20%의 상시 할인도 제공된다.

이밖에 SK텔레콤은 'T멤버십 šœ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명 스타가 대거 참여하는 '무한뮤직 콘서트', 꿈/사랑/취업/돈 등 젊은이들의 주된 고민에 대해 유명인들이 강연·고민상담을 해 주는 '무한톡', 헤어/메이크업/패션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무한 뷰티' 등의 고객참여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