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프랜차이즈 전문 ㈜달콤의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망고 비치 빙수'는 얼음과 망고 과육을 층층이 쌓아 올려 먹을 수록 깊고 풍성한 망고 맛을 느낄 수 있는 빙수. 망고 과즙이 들어간 망고버블을 함께 넣어 입안 가득 톡톡 터지는 신선하고 상큼한 망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얼음 위에 코코넛 스무디를 올려 시원함과 함께 부드러운 맛을 살렸으며, 단팥을 별도로 제공해 고객 입맛에 따라 망고빙수만, 혹은 망고와 팥이 어우러진 빙수 두 가지 맛으로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0,000원.
달.콤커피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1,000명에게MBC 주말 특별기획 '백년의 유산' OST CD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달.콤 팥빙수' 혹은 '망고 비치 빙수'를 구매하고 영수증에 이름과 연락처를 기입해 매장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젠하이저 헤드폰, 도서 '나인', 아이스 텀블러와 음료 쿠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6월 5일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dalkommcoffee) 및 공식 홈페이지(www.dalkom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달.콤커피 한진우 본부장은 "맛과 건강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최근 건강을 강조한 재료를 사용한 빙수가 속속 출시되고 있다"며 "웰빙 곡물을 사용해 고소하고 맛있는 '달.콤 팥빙수'와 상큼한 망고를 마음껏 즐기는 '망고 비치 빙수'로 미리미리 시원한 계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