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유니베라 '알로에골드 맥스피' , 국내 최대 면역 다당체 담았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4-18 17:42


자연에서 건강을 찾는 웰니스 기업 유니베라(대표 이병훈)가 국내 최대 면역 다당체를 함유한 제품을 전격 출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알로엑스골드 맥스피'가 바로 그 화제의 제품으로, 맥스피(MAX P)는 Maximum(최대, 최고)와 Polysaccharide(다당체)가 결합된 것이다. 면역다당체를 극대화하여 담았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즉,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알로에 면역 다당체 성분을 국내 알로에 제품 중 가장 많이 담고 있다는 의미.


유니베라가 국내 최대 면역 다당체를 담고 있는 '알로엑스골드 맥스피' 를 선보였다. 사진은 유니베라 유니베라 이병훈 대표.
최근 제품 출시 관련 행사에서 유니베라 이병훈 대표는 "알로엑스골드 맥스피는 유니베라만의 차별화 맥스피테크놀로지 공법과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우수한 원료로 이룩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알로엑스골드 맥스피는 자연에서 건강을 찾다는 유니베라의 기업철학이 반영된 제품으로 국민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품 개발을 주도한 유니베라 도선길 웰니스 연구소장은 "다당체 섭취량이 1일 300mg 이상이 될 때 백혈구 세포 생성 및 분화, 체내 방어 작용 증진 등이 활발해져 체내 면역력 증진에 커다란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알로에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생초를 직접 섭취하는 것보다 가공이 된 제품을 드시는게 면역력 증진과 위생면에서도 안전하다"고 말했다. .

알로엑스골드 맥스피는 마시는 주스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알로에 면역 다당체' 성분 함량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대부분의 알로에 건강기능식품들이 100mg-200mg의 다당체를 함유하고 있는 반면, 알로엑스골드 맥스피는 다당체 함유량이 300mg(1일 섭취량 기준)에 이른다. 이는 국내 현존하는 알로에 건강식품 중에서 가장 높은 다당체 함량이다.


유니베라가 알로에 다당체를 담은 신제품 '알로엑스골드 맥스피' 등을 선보였다.
알로에 다당체는 면역력 증진과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핵심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유니베라는 알로에를 비롯한 천연물 연구에 많은 투자를 해왔다. 해마다 매출의 10%를 연구에 꾸준히 투자하고 1993년 최초의 알로에신약개발 프로젝트팀인 CAP을 구성, 현재까지 20년에 걸쳐 국내 14개 대학 100여 명의 교수 및 연구진이 알로에를 소재로한 신약개발연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최근 다당체 함량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제 5세대 알로에 농법 맥스피 테크놀로지를 (한국 특허등록 10-0678238/ 미국 특허등록 (US)06436679) 신제품에 적용하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