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오프로드, 캐주얼한 디자인의 다목적 백팩 2종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4-17 16:20


팰주식회사(대표 김형섭)의 하이테크 스타일리쉬 캠핑웨어 오프로드(OFFROAD)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야외활동 시는 물론, 평상시에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뉴트러프 백팩'과 '헌터즈노프 백팩' 2종을 출시했다.

뉴트러프 백팩은 원단 백면을 코팅처리하여 기본적인 발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레인커버가 바닥에 내장되어 있어 갑작스런 날씨변화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상단의 아웃포켓은 디테쳐블(Detachable/분리) 아이템으로, 백팩에서 떼어내면 힙색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트렌디한 카무플라주(Camouflage·군복 무늬) 무늬의 카키와 차분한 느낌을 주는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5만 9천원이다.

헌터즈노프 백팩 역시 기본적인 발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레인커버를 내장하고 있다. 다양한 아웃포켓을 통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아웃포켓이 디자인적인 요소로도 활용되어 활동적이고 유니크한 느낌을 강조해 준다. 등판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쿠션감이 좋아 장시간 메고 있어도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 경쾌한 느낌의 블루와 세련된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6만 9천원이다.

오프로드의 브랜드 관계자는 "뉴트러프 백팩과 헌터즈노프 백팩은 야외활동과 일상생활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다용도 제품으로,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 또한 뛰어나다. 캠핑, 트레킹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도 유용하지만 패션소품으로서도 훌륭히 제 역할을 할 수 있다."며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때도 스타일을 잃고 싶지 않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