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지역 최초 아이스 스파를 런칭한 6성급 리조트 '물리아 발리'(The Mulia, Mulia Resort & Villas Nusa Dua, Bali)가 한국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1박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2박(더 물리아 또는 물리아 빌라) 또는 3박(물리아 리조트) 예약 시 1박이 무료로 제공된다.
세계적인 휴양지인 발리 누사 두아(Nusa Dua)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태지역 최초로 아이스 파운틴 스파(Ice Fountain Spa)를 런칭하는 등 전 세계 여행객을 위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버틀러 서비스를 통한 개인별 맞춤 케어, 아늑한 서재와 세련된 디자인의 최고급 다이닝 룸을 갖춘, 비치 프론트 뷰가 가능한 발리 지역 최초의 부띠크 호텔 더 물리아의 '더 라운지'와 프라이빗한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물리아 빌라의 '리빙 룸', 하이드로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개인 전용 풀을 갖춘 풀빌라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 특별한 예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된 웨딩 채플은 물론 최대 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그랜드 볼룸, 15개의 독립적인 컨퍼런스 룸은 국제적인 감각의 품격 있는 서비스와 공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