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깨끗한나라, 한방 기저귀 ‘보솜이 한방순(純)’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4-16 12:18


깨끗한나라(대표이사 이기주)의 기저귀 브랜드 보솜이(www.bosomi.co.kr)는 국내산 한방 추출물과 신소재 공법으로 개발된 저자극 에어쿠션 커버가 적용된 한방 기저귀 '보솜이 한방순(純)'을 출시한다.

'보솜이 한방순'은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해주는 구기자, 당귀, 백지, 황백 등 국내산 한방 추출물을 처방해 트러블을 예방하고, 순한 천연코튼이 함유돼 아기 엉덩이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일본 기저귀에 주로 사용되는 신소재를 국내 최초로 적용한 '저자극 에어쿠션 커버'가 아기 피부를 부드럽고 포근하게 감싸줘 피부 자극이 적다.

또한 뭉침방지 3단계 시스템으로 많은 양의 소변을 순간적으로 흡수하고, 기저귀 내외부의 공기 순환을 돕는 전면통기성 커버가 아기 엉덩이를 보송보송하게 지켜준다. 이 밖에도 많은 양의 대소변도 안심하고 막아주는 더블 샘방지 다리밴드, 아기가 소변을 보면 색이 변하는 오줌알림마크를 적용해 더욱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보솜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보솜이 한방순'은 피부 진정, 항균 등에 좋은 한방추출물을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신소재 커버를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라며 "민감한 아기 피부를 걱정하는 엄마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