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T.G.I.프라이데이스, 업계 최초 3색 코스 메뉴와 최저가 런치 도입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4-16 11:51


㈜롯데리아의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노일식)가 15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세트 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T.G.I.프라이데이스의 세트 메뉴 '3코스밀(3 Course Meal)' 하루 종일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코스형 메뉴로 패밀리레스토랑 업계 최초로 3가지 메뉴의 3색 Course 개념을 도입 시킨 신개념 코스형 메뉴이다. 또한 동시에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접목시킨 업계 최저가, 최초의 파격적인 메뉴 구성을 이룬
'어메이징 런치(Amazing Lunch)' 두 가지 메뉴를 선보였다.

'3코스밀(3 Course Meal)'은 기존의 세트 구성만으로 이루어진 레스토랑 업계들의 틀을 벗어나 애피타이저, 메인 디시, 디저트까지 세 가지 풀 코스로 선보이는 세트 메뉴다. 소비자들은 각 코스에 따라 샐러드와 닭 가슴살을 곁들인 쓰리웨이 파스타 샐러드, 새콤하고 매콤한 스모크향의 챔피언 쉽 베이비 백립, 부드러운 뉴욕 스트립스테이크 등 9가지 메뉴 중 메인 요리와 함께 애피타이저, 디저트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최고 29%까지 할인된 1만9,800원부터 이용 가능하며, 통신사 및 카드 제휴 시 최대 1만 5,84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어메이징 런치(Amazing Lunch)'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는 런치 세트 메뉴로 '벨류 세트(Value Set)', '스테이크 세트(Steak Set)' 두 가지이며, 수프와 메인 메뉴, 에이드, 커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최대 61%까지 할인 된 9,900원부터 제공되고, 통신사 및 제휴 혜택 적용 시 최대 7,92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패밀리레스토랑의 기존 세트 메뉴는 선택 항목이 다양하지 못해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하는데 한계가 있었다"며 "합리적인 가격 혜택과 함께 메뉴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넓힌 T.G.I.프라이데이스의 세트 메뉴 출시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외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