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UL?OS)'가 총 1천명에게 '오빠피부 힐링박스' 세트를 증정하는 '힐링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우르·오스 TV광고 및 신제품 소개 영상을 친구들에게 공유하는 신청자에게 2013년 신제품 플러스 선블럭 및 스칼프 샴푸를 선물 받을 수 있는 "셀프 힐링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오츠카제약 우르·오스 관계자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하고 촉촉한 오빠피부를 선물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새롭게 런칭한 신제품을 비롯해 우르·오스 제품을 체험하고 건강한 피부에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우르·오스는 지난해 3월 국내 런칭 이후, 피부관리를 어렵고 귀찮게 여기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간편한 사용법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 2013년, 스킨처럼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과 뛰어난 자외선 차단효과를 자랑하는 플러스 선블럭과 민감한 남자들의 두피를 위한 약산성 아미노산계 성분의 저자극성 스칼프 샴푸를 새롭게 선보인 우르·오스 는 남자피부를 이해하는 남성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로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