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성화장품 우르?오스(UL·OS) 힐링 서프라이즈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4-16 08:48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UL?OS)'가 총 1천명에게 '오빠피부 힐링박스' 세트를 증정하는 '힐링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한 오빠피부를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하는 것으로 2013년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힐링' 콘셉트를 더했다.

이번 힐링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오는 5월 5일까지 총 3주 동안 진행되며, 우르·오스 공식 홈페이지 (www.ulos.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피부 힐링, 휴가철 힐링, 두피 힐링 등 4가지 힐링 박스 중 하나를 선택한 후 가족이나 친구, 애인, 직장 동료 등 선물을 전하고 싶은 사람의 정보와 감사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오빠피부 힐링박스와 직접 작성한 감사카드가 전달되며, 당첨인원 중 60명에게는 스페셜 케익과 함께 직접 방문 전달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내 매주 수요일 우르·오스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이와 더불어 우르·오스 TV광고 및 신제품 소개 영상을 친구들에게 공유하는 신청자에게 2013년 신제품 플러스 선블럭 및 스칼프 샴푸를 선물 받을 수 있는 "셀프 힐링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오츠카제약 우르·오스 관계자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하고 촉촉한 오빠피부를 선물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새롭게 런칭한 신제품을 비롯해 우르·오스 제품을 체험하고 건강한 피부에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우르·오스 공식 홈페이지(www.ulo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르·오스는 지난해 3월 국내 런칭 이후, 피부관리를 어렵고 귀찮게 여기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간편한 사용법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 2013년, 스킨처럼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과 뛰어난 자외선 차단효과를 자랑하는 플러스 선블럭과 민감한 남자들의 두피를 위한 약산성 아미노산계 성분의 저자극성 스칼프 샴푸를 새롭게 선보인 우르·오스 는 남자피부를 이해하는 남성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로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