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는 창립 5주년을 맞아 글로벌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발표는 6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총 19개팀의 아이디어가 선정될 예정으로, 대상 1팀(명)에게는 500만원, 최우수상 2팀(명)은 각 200만원, 우수상 5팀(명)에게는 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여기에, 참가상 10팀에게도 카페베네 키프트카드 3만원권이 부상으로 제공되며, 모든 수상자는 카페베네 해외팀 인턴 채용에 지원할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카페베네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응모된 대한민국 청춘들의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하며, 글로벌 사업분야의 성장동력으로 활용하겠다는 계획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작년 뉴욕 타임스퀘어 점을 필두로 중국, 필리핀 등으로 매장 영역을 세계화 해 나가고 있는 카페베네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창의적이고 신선한 아이디어가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며 " 글로벌한 인재를 꿈꾸는 젊은이들에게 이번 공모전은 자신의 역량을 펼치는 것은 물론, 새로운 도전을 꿈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