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그루폰, 주파크-어린이 재단과 기부 캠페인 실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3-19 16:18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www.groupon.kr)이 주파크 웅진플레이도시점 및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그루폰 Give(기부) 캠페인'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그루폰의 한국 론칭 2주년을 맞아 마련된 사회공헌활동이다. 일정 명수가 모이면 딜 거래가 성사되는 소셜커머스 비즈니스모델에서 착안, 1만명의 고객들이 Give(기부) 딜을 '응'원(0원)에 구입하면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그루폰 Give(기부) 캠페인의 첫 프로젝트, 1만 고객 '응'원(0원) 딜은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딜 판매 완료 후 어린이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 어린이 200명을 주파크 웅진플레이도시점으로 초청할 예정이다.

부천시에 위치한 주파크는 800여평의 사파리형 실내 키즈파크로, 초청받은 어린이들이 즐거움을 제공한다.

김홍식 그루폰 대표는 "그루폰이 한국론칭 2주년을 맞아 마련한 사회공헌활동의 첫 시작을 주파크 웅진플레이도시점 및 어린이재단과 함께 하게 되어 뜻 깊다." 며, "앞으로도 그루폰은 고객과 함께 하는 Give(기부) 캠페인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의 어린이뿐만 아니라 사회 곳곳의 소외계층에게 특별한 혜택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