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로얄네이쳐, 향기 가득 '숍인숍' 뷰티카페 인기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3-18 12:57


로얄네이쳐 롯데건대스타시티점.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가 최근 신개념 복합매장 '로얄네이쳐카페' 8호점을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에 최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9층 생활가정용품관에 입점된 '로얄네이쳐카페'는 천연 차(tea)와 커피(Coffee), 천연 화장품(Cosmetics)이 만난 원 스톱 복합매장이다. 천연 차와 커피가 가져다 주는 특유의 부드러운 감성과 따뜻함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을 머금고 있다. 무엇보다 카페를 방문하면 향긋한 허브 향기가 방문 고객에게 기분 좋은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로얄네이쳐카페는 천연화장품 리더 로얄네이쳐가야심 차게 준비한 자연주의 카페로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정형적인 카페에서 탈피해, 편안하고 친근한 콘텐츠와느낌을 제공하고 있다.

로얄네이쳐카페는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의오픈으로 롯데백화점(일산점, 김포점, 광주점, 울산점, 상인점, 대구점, 건대스타시티점)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등 8곳에서 운영되고 있다. 특히 일산점, 울산점, 상인점등은 각각 4층 여성의류관, 지하 1층 식품관, 9층 전문식당가에 포진하여 로얄네이쳐 복합매장의 우수성을입증하며 신개념 까페모델의 성공사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건대스타시티점 오픈을 기념하여 백화점방문 고객에게 천연비누 무료 컷팅 증정행사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방문 시 제공되는 무료쿠폰 소지자에한함) 및 알로에+시어버터 세트, 모공라인 3종세트, 천연비누 6종 세트 등을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안미현 로얄네이쳐 대표는 "로얄네이쳐카페는 단순한 비즈니스 공간 차원을 넘어 로얄네이쳐의 천연 화장품과 고객이 공존하는 이색 복합거점으로 새롭게변신한 것"이라며 "신개념 매장은 고객만족과마케팅 강화라는 두 가지 중요한 요소를 모두 충족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