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SPC그룹-한국사회복지협의회 농어촌 지역 아동 생일파티 지원 협약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3-06 10:04


SPC그룹은 앞으로 매월 50개 농어촌 지역 아동센터에 케이크 150개를 지원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케이크 배송과 생일파티를 열어주는 자원봉사활동을 함께 펼친다고 밝혔다.

'SPC 해피버스데이 파티 프로젝트'는 도시에 비해 지원과 혜택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농어촌 지역 어린이들에 대한 지원을 높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3월 강원지역을 시작으로 앞으로 매월 한 개 지역을 지정해, 지역아동센터들로부터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을 받는다. 이중 해피포인트고객의 응원 댓글이 가장 많은 50개의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해 생일파티를 지원한다.

SPC해피봉사단 관계자는 "문화적으로 소외된 농어촌 지역의 어린이들이 맛있는 케이크를 통해 행복한 생일파티의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PC그룹은 브랜드 파리바게뜨, 삼립식품,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을 통해서도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한 케이크 교실과 간식지원 프로그램인 'SPC해피프라이데이'를 비롯, '호빵나눔데이', '배스킨라빈스 핑크카' 등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