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던킨도너츠, 봄맞아 도넛 8종과 음료 3종 출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3-04 11:25


◇던킨도너츠, 봄맞이 도넛 8종과 음료 3종 출시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봄을 맞아 제철 과일을 활용한 '힐링 업' 도넛 8종과 상큼한 과일향으로 봄을 알리는 '에너지 업'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루베리 필드'는 도넛 속 과일 필링에 블루베리 슈가 파우더가 올려져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는 것이 던킨도너츠측 설명이다. 필링 속 베리에는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200원.

봄 꽃 모양의 '스트로베리 플라워타트'와 '블루베리 플라워타트'는 딸기와 블루베리 과육, 크림치즈가 더해져있다. 필링을 넣은 '스트로베리 에끌레어'와 '블루베리 에끌레어'는 스틱 형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플라워타트 1600원, 에끌레어 1200원.

봄음료인 '라임 모히또 에이드'는 라임 베이스의 칵테일 컨셉 음료다. 기능성 음료인 '에너지 업 자몽 스무디', '에너지 업 레몬 스무디' 는 과라나 추출물과 포도당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라임 모히또 에이드 4200원, 에너지 업 스무디 4900원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봄을 맞아 제철 과일을 사용해 건강을 생각한 도넛과 나른한 봄 날 입맛을 돋아 주고 에너지를 불어 넣어 줄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며 "성큼 다가온 봄과 같이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도넛과 음료로 행복한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