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W 서울 워커힐, 벚꽃 즐기는'핫 스프링' 패키지 들여다 봤더니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2-27 16:49



W 서울 워커힐(총지배인 그렉 핀들레이)이 벚꽃이 만개하는 3월을 맞아, 추운 겨울 날씨로 피곤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힐링하며 아름다운 벚꽃을 즐길 수 있는 '핫 스프링 (Hot Spring)' 패키지를 출시한다.

핫 스프링 패키지는 가족, 친구와 함께 벚꽃놀이를 즐기며, 몸과 마음에 편안한 휴식을 취하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매력적인 레드와 화이트 인테리어의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W호텔에서 즐기는 2인 뷔페스타일 아침식사로 구성된 것이 특징. 거칠어진 피부와 지친 마음을 동시에 힐링할 수 있도록 W호텔 내 사우나 '워터존 (Water Zone)' 무료 입장이 포함됐다.

W호텔의 '워터존'은 자신에게 맞는 워터 테라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조성된 워터풀,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데크에 위치한 야외 히노끼 탕을 비롯한 최상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또 월풀로 몸의 긴장을 풀고 인삼, 감초, 대추, 유자 등 각종 약제를 이용한 다양한 입욕체험도 가능하다. 이밖에 통창을 통해 한강의 조망을 즐길 수 있는 실내수영장인 ? (WET)과 피트니스센터 스웨트 (SWEAT)의 무료 입장, 어웨이(AWAY) 스파 테라피 이용시 10% 할인 및 레스토랑 키친 (Kitchen)과 나무 (Namu) 그리고 우바 이용 시10%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31만원 (세금과 봉사료 별도) 부터이며 3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W호텔의 인기 패키지인 '리브웰 (Live Well)' 패키지는 봄을 맞아 도심에서 즐기는 완벽한 힐링 여행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특히 업무 스트레스와 나쁜 사무실 환경에 지친 직장인들과 겨울 동안 거칠어진 피부와 움츠렸던 근육들로 인한 통증에 시달리던 여성들 특히 알레르기 등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특수 멸균 작업으로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98%까지 제거한 프리미엄 청정객실, 퓨어룸 (PURE ROOM)으로 업그레이드 된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어웨이 스파 (AWAY SPA)의 스웨디쉬 (Swedish) 테라피 2인(60분) 과 워터존 무료 입장 그리고 건강하게 즐기는 2인 뷔페스타일 아침식사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객실 내 순수한 워터인 보스 (VOSS / 375ml)가 비치되며 실내수영장 ? (WET), 피트니스 센터 스웨트 (SWEAT) 무료입장, 어웨이 스파 재방문 시 이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55만 5000원 부터 (세금 및 부가세 별도), 1인 이용 시 가격은 39만5000원부터이며 2013년 한 해 동안 이용 가능하다.

W 서울 워커힐은 한강과 아차산의 전경을 함께 접하고 있어,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 내국인 뿐 만 아니라 외국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특히 봄이되면 아차산에 만발한 벚꽃을 즐길 수 있어 W 서울 워커힐만이 제공할 수 있는 도심 속의 자연과 여유를 경험하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