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슈피겐SGP 뉴코티드 백팩, 스마트한 캠퍼스 생활을 돕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2-22 11:37 | 최종수정 2013-02-22 11:38



슈피겐SGP(대표 김대영)가 신학기를 맞아 주요 대학교 10곳을 대상으로 노트북 백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뉴코티드 백팩 샘플링'을 실시한다.

슈피겐SGP의 '뉴코티드 백팩'은 총 11개의 수납공간과 인체공학적 설계 및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IT기기와 전공서적 등을 들고 다니는 일이 잦은 대학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슈피겐SGP는 신학기를 맞아 보다 많은 학생들이 이 제품을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슈피겐SGP의 '뉴코티드 백팩 샘플링'은 22일 국민대와 경희대 국제캠퍼스를 비롯해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27일), 홍익대, 숭실대, 연세대, 동국대, 서강대, 아주대(이하 3월초) 등 총 10개 대학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각 대학별로 뉴코티드 백팩 20개씩 총 200개를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대학교 내에 마련된 슈피겐SGP 샘플링존에서 제품의 사진을 촬영하고 '뉴코티드'로 4행시를 지어 SNS에 등록하면 10만원 상당의 백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슈피겐SGP 관계자는 "뉴코티드 백팩은 노트북 및 태블릿PC, 전공서적 등 무거운 짐을 한번에 수납할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어 신학기를 앞둔 스마트한 대학생들에게 제격" 이라며 "신학기를 맞은 학생들이 대학생활을 보다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 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