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콘래드 서울, '스플래쉬 오브 럭셔리' 패키지 출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2-15 11:34


◇콘래드 서울 디럭스 프리미엄 룸

콘래드 서울이 '스플래쉬 오브 럭셔리(Splash of Luxury)' 패키지를 출시했다. 디럭스 룸에서의 1박을 포함하여 60분 스파 트리트먼트, '제스트(zest)'에서의 조식 외에도 호텔에서 추천하는 힐링 음악 CD를 제공하며,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웰빙에 필요한 따뜻함과 릴렉세이션을 제공하는 콘래드 스파에서의 트리트먼트 등 디럭스 룸에서 보내는 하룻밤은 편안한 잠자리와 함께 고객이 중심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콘래드 서울 2층에 자리한 '제스트'의 네 개의 오픈키친 스테이션에서 제공하는 조식 뷔페는 눈과 입을 즐겁게 하고, 세심하게 선별된 곡들로 구성된 힐링 음악 CD는 일상으로 돌아간 후에도 콘래드 서울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상기시킨다는 것이 호텔측 설명이다.

'스플래쉬 오브 럭셔리' 패키지는 31일까지 제공될 예정이며, 금액은 1인 기준으로 40만5000원부터 시작이고 세금 별도다. 추가 인원에 대해서는 별도의 요금이 발생할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의 총지배인인 닐스 아르네 슈로더는 "콘래드 서울은 고객들에게 '스플래쉬 오브 럭셔리' 패키지를 통해 잊지못할 진정한 휴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