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로지텍, 신형 게이밍 헤드셋 'G130'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2-14 14:54


로지텍, 신형 게이밍 헤드셋 'G130' 출시

- 풀사이즈 이어컵으로 장시간 사용시 편안한 착용감 자랑

- 소리로 적을 감지. 게이밍에 최적화된 선명한 사운드 제공



[2012-02-14]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게임에 최적화된 '게이밍 헤드셋 G130(Gaming Headset G130)'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게이밍 헤드셋은 초경량 디자인과 조절 가능한 헤드밴드, 그리고 풀 사이즈의 이어 컵을 통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이 제품은 게이밍을 위한 튜닝을 통해 강력한 저음, 선명한 고음을 제공하며, 소음차단 이어 컵을 통해 게임 사운드에만 몰입할 수 있어 개임 중 적이 나타나기 전 소리만으로도 쉽게 알아챌 수 있다.

또한 회전 가능한 노이즈 제거 마이크를 통해 주변 소음을 줄여 선명하고 또렷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방향을 바꿀 수도 있다.

로지텍 코리아의 박재천 지사장은 "로지텍은 게이머들의 경쟁력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에 선보인 헤드셋의 경우 소음을 줄인 편안한 디자인으로 게임유저들의 장시간 게임에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로지텍 e-Store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끝>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