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편리한 교통 '장점'…서울 근교 스파펜션 '인기'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2-07 18:06



벌써 2013년 2월이다. 새해에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며 다짐했던 목표를 차근차근 이뤄나가는 달이다. 초심을 잃지 않도록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도 많다. 일상에 지쳤다면 서울근교로 짧은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좋은 방법중의 하나다.

여행과 동시에 피로를 풀 수 있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뽑은 명소중의 한 곳이 바로 경기도 포천이다. 포천은 서울근교에 위치하여 지리적으로 접근성이 뛰어나고 전망좋은 펜션들이 많아 가족 혹은 연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자연과 조화된 포천은 사계절을 즐길 수 있는 힐링도시다. 이처럼 포천에는 인기명소와 함께 예쁜펜션들도 많이 있다. 그 중 포천 하늘향기펜션은 여행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펜션으로 유명하다. 펜션 근교에 위치한 산정호수, 허브아일랜드, 아침고요수목원, 베어스타운 스키장 등도 여행 중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 펜션 앞에 위치한 계곡과 잔디정원은 우리에게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다준다. 펜션 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경관은 포천 하늘향기펜션의 인기 이유 중 하나다.

연일 이어지는 한파로 몸과 마음이 꽁꽁 얼었다면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들이 많이 찾는 각 방마다 스파시설을 즐길 수 있어서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바비큐시설과 카페, 자전거 무료대여등의 서비스도 갖추고 있는 게 특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