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늘통닭, 싱글족을 위한 반마리 세트 판매 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1-29 15:20


통닭 전문점 오늘통닭(www.ohnuldak.co.kr·대표 손영순)은 싱글족을 위한 반 마리 세트 메뉴를 출시, 배달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반 마리 세트'는 우리나라 전체 가구의 25%를 차지하고 있는 1인 가구를 위한 배달서비스 전문 메뉴이다.

후라이드 통닭 반 마리와 쥐포튀김, 생맥주 500cc로 구성되어 혼자 먹기에도 부담이 없다. 특히, 반 마리 세트는 9,900원으로 맛볼 수 있어 경제적인 가격까지 눈길을 끈다.

한편, 오늘통닭은 '반 마리 세트'와 함께 '순살 세트'도 출시했다. '순살 세트'는 A(오리지날순살, 순살양념, 순살파닭), B(오리지날순살, 순살양념, 순살양파닭), C(오리지날순살, 닭강정, 치즈베이컨포테이토)로 구성되어 세가지로 출시되었으며 19,900원에 즐길 수 있다. '순살 세트' 역시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순살을 맛볼 수 있어 가족, 친구 등의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에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통닭 관계자는 "매장을 찾은 손님들 중 반 마리 세트메뉴를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건의를 받아 메뉴 구성을 하게 됐다"설명하며, "연말을 앞두고 있는 요즘 집에서 간단하게 통닭을 먹고 싶어 하는 싱글족들에게 인기를 끌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