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속 콜라겐은 탄력을 유지하고 수분을 저장해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데, 나이가 들면서 콜라겐 양이 점차 줄어 얼굴에 주름이 생기고 피부도 탄력감을 잃어 피부노화의 직접적인 원인이 된다.
특히 겨울철에 유난히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바르고 먹는 콜라겐 제품으로 피부에 윤기를 더해보자.
코리아나마케팅 김영태 팀장은"특히 겨울철에는 콜라겐 생성이 줄어들어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과 탄력감을 주는 콜라겐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다."고 밝히며 "최근에는 시너지효과를 얻기 위해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점차 높아져 매년 10% 이상의 성장세 를 보이고 있으며 한달 이상 꾸준히 복용하면 신진대사를 촉진해 피부개선의 효과적이다." 고 밝혔다.
콜라겐 부족에 의한 피부노화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무너지는 피부 속을 재건축 해주는 제품으로 흐트러진 모공을 타이트하게 잡아 줌으로써 건강한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화학 방부제, 인공 향, 인공 색소가 전혀 없는 안전한 제품.
라비다 이너솔루션 '콜라겐 젤리'는 콜라겐 2,000mg을 함유했고 항산화 및 탄력 성분이 포함된 새콤달콤한 천연 과일 맛의 맛있는 뷰티 푸드로 탱글탱글 젤리타입 제품이다.
피부 속 콜라겐은 탄력을 유지하고 수분을 저장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라비다 이너솔루션 '콜라겐 젤리'는 피부 속 콜라겐 생성과 유지에 부족함이 없는 2000mg함량으로 항산화 및 탄력 성분과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프락토 올리고당,락듈로스 성분이 함유되어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수분 저장고 바오밥 나무 열매 추출물과 미세 콜라겐, 시베리아에서 자생하는 식물에서 추출한 보습과 영양 성분이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한다. 특히 겨울의 추위와 건조함에 맞서도록 처방되어 거칠어진 피부에 윤기와 촉촉함을 부여하는 겨울 한정판 제품이다.
유,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촉촉함은 물론 탱탱하고 매끈한 피부결 연출에 도움을 준다. 피부위에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발림성이 탁월하다.
속부터 콜라겐을 채워 피부균형을 찾아주는 먹는 콜라겐 앰플이다. 효소분해 공정으로 저분자화하여 피부 속부터 콜라겐을 촘촘히 채워주기 때문에 피부 수분 균형을 유지해준다.
피부 속 콜라겐을 보충하고 콜라겐 생성을 원활히 하기 위해서는 체내 흡수가 용이한 저분자 구조의 콜라겐을 직접 섭취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다.
1일 1회 복용으로 하루종일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며 나이 증가에 따른 콜라겐 감소를 대비해 콜라겐을 보충을 원하는 이들에게 좋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