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은 부쩍 차가워진 가을 날씨에 따뜻한 커피 한잔과 어울리는 베이커리 메뉴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허니브레드가 연인, 친구들과 함께 나누어 먹기 좋다면, 파이도넛 3종은 오피스브런치족이나 코스피족들에게 가벼운 한끼로 제격이다. 얇은 100여겹의 파이를 겹겹이 쌓아 만들어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부드럽고, 파이 속에는 촉촉하고 달콤한 레드빈, 상큼한 애플잼과 리치한 크림치즈가 종류 별로 가득 채워져 있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또한 기본적인 도넛모양에 가장자리는 톱니바퀴를 연상시키는 형태를 더해 시각적인 재미도 고려했다. 가격은 각각 2,900원이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 탓에 고객들이 매장에서 머무는 시간도 길어져 자연스레 다양한 종류의 사이드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며 "깊은 풍미와 향을 자랑하는 드롭탑 커피와 함께 새로운 베이커리를 즐기시면서 기분 좋은 달콤함으로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드롭탑은 최근 국가브랜드위원회가 후원한 '2012 소비자의 선택' 에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전국 주요 도시에 찾아가는 가맹설명회를 열고 있다. 오는 14일, 15일에는 오후 2시 충남, 경북지역 및 수도권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하며,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 (www.cafedroptop.com)로 접속해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전화(02-1577-9073) 를 이용해 사전 신청하면 참여 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