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펫푸드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www.purina.co.kr)'는 NO.1 슈퍼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퓨리나 원(Purina ONE)'의 공중파 TV CF를 11월부터 방영한다.
이와 함께 네슬레 퓨리나와 엄태웅은 이번 '퓨리나 원' TV CF 수입금의 일부를 유기견을 돕기 위해 2,000만원 상당의 네슬레 퓨리나 펫푸드 제품을 동물보호 시민단체 '카라(KARA)'에 기부했다.
엄태웅은 "이번 '퓨리나 원' TV CF 촬영으로 더불어 우리 주변의 유기견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더욱 의미 깊게 느껴진다"면서 "현재 가족의 일원 같은 반려견들과 함께 살면서 행복한 순간들을 자주 경험하게 되어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새롭게 출시하는 '퓨리나 원'은 최근 대대적인 제품 리뉴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선보인다. 자연과 과학이 만나 잘 조합되어 완벽한 영양 균형을 이뤘다는 의미를 가진 '스마트블렌드(SMARTBLEND)'와 비타민 E, 비타민 A, 셀레늄, 아연 등 항산화력이 뛰어난 최적의 원료를 배합으로 세포에 형성되는 모든 유해산소를 제거해 반려견의 강력한 면역체계를 갖출 수 있는 '이중 항산화 효과'가 대표적인 특징이다. '퓨리나 원'은 1986년 미국에서 첫 출시되어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NO.1 슈퍼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다. (소비자 상담실 080-239-0320) .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