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소영 에센스' 얼마나 팔렸나 봤더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11-06 08:55 | 최종수정 2012-11-06 08:55


이미 출시하기도 전에 사전 예약 판매 8만개로 화제를 낳았던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제품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화제가 되어 두 달만에 100억 돌파했다. 이에 아이오페에서는 고객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252ml대용량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3일만의 변화를 앞세우며 일명 '피부칭찬 에센스', '고소영 에센스'라는 애칭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8월 15일 전국 매장에서 동시 출시되었다. 출시 2주 전부터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매장에서 '3일 홈테스트 키트'를 전달하였고, '피부 칭찬 도전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대대적인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을 하였다. 이에 일반적으로 휴가시즌이라 비수기인 8월 달, 바이오 에센스 출시와 함께 작년 동기간대비 고객이 20.7% 성장하여 불황 극복에 핵심 제품으로 떠올랐다. 또한 고객 문의 역시 신제품 출시 이후 단일 품목으로는 가장 많은 365건을 기록함으로써 고객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3일 체험 키트 역시 두 달 준비 수량이 15일만에 품절이 되어 긴급하게 추가 생산을 하기도 하였다. 이러한 대 기록들이 모여 출시 두 달 만에 100억 돌파라는 경이적인 기록이 세워질 수 있었다.

이러한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기존 제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의 대용량을 출시하게 되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252ml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 1일부터 12월 말까지 전국 매장에서 한시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져 정혜진 팀장은 "바이오 에센스는 출시 전부터 9만명 사전 예약을 통해 고객의 뜨거운 관심을 예감한 상품이었다. 출시 후 고객이 직접 제품의 효능을 체험하면서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단일 품목 출시 두 달만에 100억 돌파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웠다. 바이오 에센스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합리적인 가격의 대용량을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아이오페는 바이오 기능성 No.1 브랜드로서 고객의 기대에 부흥하는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