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모제,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3년 연속 수상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0-31 17:38


종합외식기업 아모제(대표 신희호·www.amoje.com)가 30일 여성신문사 주최로 열린 '제 15회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종합외식기업부문에서 1위에 오르며,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여성신문사가 주최하는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은 시장의 주체로써 트렌드를 이끌어내는 여성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아모제는 20,30대 여성 소비자에게 40%에 가까운 지지를 받는 등 전체 연령대에서 평균 35%의 높은 선호도를 보이며 종합외식기업부문 1위에 선정됐다.

현재 아모제는 여성 고객을 위한 메뉴개발을 비롯해 여성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주요 고객층인 20, 30대 여성들의 외식 트렌드와 니즈를 발 빠르게 파악하고 브랜드 운영에 반영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식자재 우선주의'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아모제의 다양한 메뉴들은 웰빙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신뢰를 쌓는데 큰 몫을 했다고 할 수 있다.

아모제 마케팅팀 관계자는 "여성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관심 덕분에 3년 연속 수상이라는 뜻 깊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여성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더욱 사랑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