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대표 최성길)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13일부터 10월 12일까지 세계적인 음악&피아노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의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상품에 따라 차등 혜택이 마련된 가운데 베이직 과정으로써 음악 기초 이론과 피아노 연주법을 학습할 수 있는 어린이 음악여행(Children's Music Journey 1,2,3) 혹은 마스터 과정으로 보다 심화된 피아노 연주법과 작곡까지 훈련할 수 있는 피아노 스위트 프리미어(Piano Suite Premier)와 청음훈련(Ear Training Coach 1&2, 3&4)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레슨 플랜과 함께 디지털 49건반 구입 시 5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이 두 개가 함께 구성된 뮤직큐 풀 세트 구매 시에는 레슨 플랜과 15만원 상당의 다이나톤 디지털 건반이 무상 증정된다.
캐나다 어드벤투스에서 개발한 뮤직큐는 최고의 교육학 연구진이 개발한 양질의 콘텐츠와 뛰어난 IT 기술력이 접목해 탄생한 음악&피아노 교육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적으로 학교 및 가정에서 사용되며 그 교육적 가치와 효과를 인정 받고 있다.
뮤직큐 관계자는 "컴퓨터를 활용해 가정에서 자기 주도적으로 음악과 피아노를 배울 수 있는 뮤직큐는 음악 교육의 새 지평을 연 획기적인 프로그램"이라며 "무엇보다 어린 자녀들과 부모가 함께 활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추석에 선물하기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