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페 살레인제주(salle in Jeju)' 쿠폰 멤버십 판매

김형우 기자

기사입력 2012-09-04 17:36


샬레인 제주

바다를 품은제주 게스트하우스 '카페 살레인제주(salle in Jeju)'가 저렴한 비용으로 연중 제주여행 숙박을 해결할 수 있는 쿠폰 멤버십을 판매한다. 제주시내 삼양동 검은모래해변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카페 살레인제주의 이번 이벤트는 제주도내 게스트하우스 업계 최초로 실시하는 쿠폰 멤버십 판매 행사.

'카페 살레인제주' 측은 이번 이벤트가 제주를 찾는 이들의 숙박 고민을 해결해줌으로써 제주여행이 보다 알차고 추억에 남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멤버십 가입비는 연 10만원이며 연중 7회 숙박권을 제공한다. 기존 게스트하우스 숙박비와 비교하면 30%정도 할인된 금액이다. 물론 가족이나 친구 등 타인도 멤버본인이 확인만 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멤버쉽 예약은 예약 우선 순으로 살레인제주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혹은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쿠폰이용권을 다운받아 이용자가 지참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물론 본인에게 확인 단계를 거친 후 예약을 확정한다. 판매기간은 오는 10월 중순까지이다. 여름 성수기 20여 일 동안만 이용횟수를 3일로 제한하고 나머지 기간에는 사용에 전혀 제한이 없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salleinjeju/)참조.


샬레인 제주
한편 게스트하우스 카페 살레인제주는 지난 4월 1일 오픈, 올레 18~19코스 베이스캠프로 자리매김한 신규 게스트하우스다. 바다와 맞닿은 해변에 위치한 2층 집으로, 특히 1층 공간을 셀프카페로 운영하고 있다. 삼양 검은모래해변을 가리지 않도록 원색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하여 시야를 툭 트이게 한 심플하고도 차분한 실내 분위기가 특징이다.

특히 카페 바로 앞에 펼쳐진 드넓은 삼양 검은모래해변과 옆으로 보이는 한라산의 웅장함이 일품이며, 일몰풍광도 압권이다. 남성, 여성전용 각각 8인실과 가족 및 단체를 위한 원룸형 1실로 운영되고 있다. (064)755-4333 / 070-8845-4333
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