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1위 미샤는 14일 오후 3시, 미샤의 명동 1호점에서 전속 모델인 한류스타 동방신기의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동방신기는 팬 사인회 내내 팬들의 손을 일일이 잡아 주고 웃는 얼굴로 인사를 건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류 스타답게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일본과 중국의 팬들도 대거 몰려 일부 팬들은 들떠 있는 기분을 감추지 못한 모습도 보였다.
동방신기는 "로드미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에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관심에 깊이 감사 드리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의 모델로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무대에서 더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 드 미샤 동방신기 리미티드 에디션에 구성된 향수 2종은 상큼한 라임과 프리지아향에 풍부한 앰버향이 더해져 상쾌한 느낌을 선사하는 '낫 오버 유'(Not over you)와 깨끗한 베르가못과 장미의 풍부한 향이 어우러져 세련된 여인의 느낌을 주는 플로랄 로즈향이 특징인 '필 소 클로즈'(Feel so close)이며, 이는 서울 미샤 명동 1호점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