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영원아웃도어 협찬 '제 13회 한국잼버리' 성황리에 개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8-09 15:46 | 최종수정 2012-08-09 15:46


회원제로 운영되는 영원아웃도어에서 협찬한 청소년 대상 국제야영축제 '제 13회 한국잼버리'가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지난 8월 2일부터 8월 8일까지 6박 7일간 강원도 고성군 세계잼버리수련장에서 열린 '제 13회 한국잼버리'는 강원도와 한국스카우트연맹이 주최하여 우리나라와 미국, 홍콩, 태국, 대만, 일본 등 41개국에서 1만 여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한 국제야영대회이다.

이번 잼버리는 한국스카우트연맹 창립 90주년을 맞아 '숲을 따라서'라는 주제로 자연과 환경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친환경 활동과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각국의 청소년들이 교류를 통해 글로벌 리더십을 양성하고,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개척과 협동정신을 배양, 한류문화의 이미지를 창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국제야영축제였다. 영원아웃도어는 야영에 필요한 텐트 및 캠핑용품 협찬을 통해 청소년들이 활동적이고 안전한 캠핑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영원아웃도어 통합브랜드 사업부 장경애 이사는 "영원아웃도어는 그 동안 한국스카우트연맹을 통해 자라는 대한민국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고 한층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후원을 해오고 있었다"며, "이번 국제 행사인 잼버리 대회에 협찬을 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하며, 청소년들이 이 같은 국제적 교류 행사를 통해 모험과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미래를 리드하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