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가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인 '라비다 옴므'를 8월 1일 론칭했다.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활성산소 제거 및 생성억제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라비다 전라인에 함유된 파워셀에센스 성분은 코리아나가 국내최초 개발한 특허성분으로 피부 세포의 신진대사를 집중적으로 활성화시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상태를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에센스 겸용 로션인 멀티솔루션에 함유된 독자적인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우방자추출물은 주름 생성의 다양한 원인들을 케어하고 피부 노화 억제와 재생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성분으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 김영태 팀장은 "1월 론칭한 라비다에 이어 '라비다 옴므'를 선보인다. 최근 남성화장품 시장에서도 기능성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독자성분인 주름개선 성분 및 국내최초 개발한 파워셀에센스를 함유한 남성용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한편 라비다 옴므는 '라비다 옴므 스킨', '라비다 옴므 멀티 솔루션', '라비다 옴므 BB크림'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쾌한 베르가못 향이 활력을 선사하고 라벤더와 로즈마리가 편안함 및 심리적 안정을 주는 시트러스 계열의 고급스러운 향취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