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건강한 몸의 시작, 발부터 챙기자!"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2-05-18 13:59


관절전문 힘찬병원(이수찬 대표원장)은 다가오는 여름 늘어나는 야외활동으로 피곤한 발 건강을 위해 오는 24일(목) 오후 3시, 힘찬병원(강남, 강북, 강서, 목동, 은평, 부평, 인천) 7개 분원에서 '발을 괴롭히는 통증 치료법'이라는 주제로 무료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문의전화 1577-9229)

이번 강의는 발에 맞지 않는 신발과 무리한 발 사용으로 인해 크고 작은 족부 질환으로 고생 하는 환자 및 가족들에게 발 통증의 원인과 관련 질환들을 소개하고, 적절한 치료법과 예방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별도의 신청 없이 가까운 힘찬병원의 강연 장소로 가면 참석할 수 있다.

은평힘찬병원 서동현 원장은 "중년은 무지외반증이나 족저근막염 등의 발질환의 호발이 되는 나이인데, 젊더라도 신발로 인한 발 통증을 겪는 현대인들이 많다"며 "이번 강의로 발의 중요성에 대해 인지하는 계기가 되고, 발 통증의 원인과 치료법에 대한 좋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발 관리법을 알리기 위함"이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힘찬병원 족부클리닉은 족부 전문 의료진들이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족부 및 족관절 질환에 대해 운동치료 등 보존적인 치료법부터 약물 및 주사치료, 관절경 수술, 그리고 발목 인공관절 수술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술 및 비수술적 치료 방법을 통한 맞춤 치료를 활발히 시행하고 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