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2TV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김남주, 유준상 부부가 시부모에게 선물한 커플 아웃도어 제품이 눈길을 끈다.
웨스트우드의 방수 자켓은 고 기능성 크론텍스 소재를 사용했다. 크론텍스는 최대 투습도 22,659g/㎡, 내수도 10,000㎜H₂O 이상의 고기능성 투습, 방수 소재로 강한 눈과 비에도 물과 습기가 스며들지 않고,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땀 등의 내부 습기를 신속하게 밖으로 배출해 장시간의 야외활동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또, 물에 잘 씻기지 않는 지용성 오염에 강해 세탁이 간편하고, 마찰 내구성이 뛰어나며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웨스트우드 한지영 마케팅 부장은 "W21MJ09와 W21WJ05의 독특한 컬러 블록 패턴으로 커플이 함께입으면 같으면서도 서로 다른 패턴과 컬러로 세련된 아웃도어 커플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며 "등산, 트래킹 등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방수 자켓이어서 활용도가 높아 실용성까지 갖추었다"고 말했다.
한편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지난 8일 시청률 34.3%를 기록하면서 동 시간대의 프로그램보다 시청률이높아 전국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