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일 생활가전 브랜드 로벤타가 개인의 취향에 맞는 고급 에스프레소 커피를 집에서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퍼펙토'를 선보인다.
또한, 15바 압력펌프가 강한 압력으로 써모블록 알루미늄 관으로 물을 주입하고, 순간적으로 가열해 최적의 온도와 압력에 도달하게 하는 써모블록 시스템(Thermoblock System)이 적용되어 최고의 향과 풍미를 가진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하다.
소비자를 위한 여러가지 편의기능도 눈여겨 볼만하다. 필터 홀더는 사용이 간편하게 디자인되어 분말형과 포드(POD)형의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우측에 있는 스팀 노즐로 우유를 데우거나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만들면 집에서도 커피 전문점에서처럼 카푸치노, 카페라떼 등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 제품 상단에는 컵 예열판을 두어 커피를 추출하기 전에 미리 컵을 올려두고 따뜻하게 데워 더욱 향기로운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소비자를 섬세하게 배려했다.
로벤타 퍼펙토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의 권장소비자가격은 각각 고급형 46만2500원(ES4400, 커피 추출량 설정 기능 탑재), 일반형 36만2500원(ES4200)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