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 세트 할인 판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3-12 14:53


맥도날드 (대표이사 션 뉴튼, www.mcdonalds.co.kr)는 지난 한 해에만 2000만개 이상 팔릴 정도로 한국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맥도날드의 대표 인기 메뉴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 세트 제품을 다음 달 22일(일)까지 하루 종일 할인 판매하는 '맥런치(McLunch)' 가격으로 선보인다.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Shanghai Spice Chicken Burger)'는 부드럽고 촉촉한 100% 닭가슴 통살에 매콤한 시즈닝을 입혀 바삭바삭한 맛이 일품인 제품으로, 따뜻한 빵과 신선한 토마토 및 양상추가 함께 어우러진 프리미엄 치킨 버거이다. 특히, 불고기 버거와 함께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맥도날드의 대표 로컬 메뉴로, 지난 2003년 한국인이 좋아하는 특유의 매운 맛을 가미해서 출시된 이후 꾸준하게 사랑 받아 왔다.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 세트 메뉴는 행사 기간 동안 아침 시간을 제외한 매일 오전 11시부터 익일 오전 4시까지 기존 가격인 5,200원에서 할인된 맥런치 가격인 4,100원으로 선보인다.

맥도날드의 조주연 마케팅 전무는 "매운 것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어 개발된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에 보여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바쁜 업무와 학업으로 점심식사를 놓치기 쉬운 직장인과 학생들이 시간 구애 없이 하루 종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맥도날드의 인기 제품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맥도날드는 지난 2005년부터 고객들이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 시간 동안 더욱 부담 없는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맥런치(McLunch)' 세트를 판매하고 있으며, 빅맥,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버거, 불고기 버거 등의 총 9가지 맥도날드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