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4월 1일(일)까지 '2012년 위대한 쇼핑 시즌2, 베이비 앤 키즈 페어'를 열고, 유모차, 완구, 도서, 의류 등 인기 유·아동 용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한편, 25일(일)까지 롯데아이몰 유·아동, 도서완구 카테고리 및 롯데백화점 유·아동 카테고리 상품 구입 시 구매 금액별 최대 7만원의 적립금도 제공된다. 적립금 지급일은 4월 10일(화)이며, 지급일로부터 한달 간 롯데아이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쇼핑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4월 1일(일)까지 '베이비 앤 키즈 페어' 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최대 금액 응모자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1등 유모차(1명), 2등 카시트(1명), 3등 피셔프라이스 러닝테이블(1명), 4등 토일렛 트레이너(5명), 5등 아기 목욕용품(20명) 등 경품 내용도 푸짐하다.
롯데아이몰 유·아동 담당 조병주MD(상품기획자)는 "롯데아이몰은 매년 봄·가을에 유·아동 용품 세일을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행사 상품도 다양할 뿐만 아니라 할인폭도 커 많은 고객들이 품질 좋은 제품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