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대표 이승일)은 매일 저녁 7시 와우박스를 깜짝 선물하는 '와우 어택(WOW ATTACK)' 이벤트를 5일부터 실시한다.
이날부터 진행되는 첫 번째 주제는 '회사편'으로 늦은 밤까지 야근하는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가족ㆍ친구들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가족편', 새학기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대학교편'을 비롯, 특별한 날을 축하하기 위한 '스페셜 데이편'과 신나는 금요일을 위한 '금요일 편' 등 9일까지 다양한 주제에 따라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피자헛 마케팅팀 길연수 PR매니저는 "피자헛의 인기 메뉴 4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와우박스는 가족, 동료, 친구들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풍성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다"며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친근하고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선물로 제공되는 피자헛 와우박스는 피자헛의 베스트 메뉴인 더 스페셜 피자, 리치 치즈 스파게티, 스팀 앤 베이크 치킨, 웨지 포테이토를 통째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스페셜 제품이다. 빅 사이즈 박스에 4가지 인기 메뉴를 하나로 담아 더욱 풍성해진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