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CJ제일제당 비타민제 설 선물은 어떨까?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1-11 13:37


CJ제일제당은 설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 및 학생들에게 필요한 비타민제를 선 선물로 제안한다. 설 명절 동안 음식 준비와 손님 맞이로 스트레스를 받는 주부들은 요통은 물론, 근육통 등이 더해지면서 더욱 몸 건강을 헤칠 수 있다. 따라서 가족을 돌보느라 평소 자신의 건강은 소홀했었던 아내에게는 근육통과 관절통에 효과가 좋은 고함량 비타민 제품을 선물하면 좋을 것이다.

CJ제일제당의 '마하맥스정'은 신경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 B군 7종으로 구성돼 손상된 신경을 복구시키고 신경전달물질 생성에 도움을 주어 꾸준히 복용하면 어깨결림, 허리통증 등의 완화에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따라서 꾸준히 이 제품을 복용하면 생활 속에서 많이 호소하는 목, 어깨 결림 등의 증상과 눈의 피로 등의 증상에 빠르고 간편하게 고 함량 신경비타민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만큼 어깨, 허리가 결리는 신경피로에 많은 걱정을 하고 있는 아내에게 제격인 설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공부하느라 지친 아이들을 위해서는 학습기능과 기억력 증진에 효과적인 비타민 제품을 준비해보자. 특히 비타민 B군 중 콜린은 뇌의 활동을 촉진시키고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공부양이 많은 학생들에게 제격이다.

CJ제일제당의 '콤비백'은 집중력, 기억력 향상에 중요한 성분인 콜린과 이노시톨이 함유된 고함량 비타민B 복합체이다. 특히, 제품 한 알에는 스트레스, 정신피로 등으로 쉽게 고갈되기 쉬운 비타민B 11종이 최적함량으로 구성되어 있어 체내의 여러 대사과정을 상호 상승 작용하여 피로 회복, 집중력 및 기억력 향상, 스트레스 완화 등에 매우 효과적인 제품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