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뉴 캠리, 최고의 리디자인 車 TOP10

차윤석 기자

기사입력 2011-12-29 11:10





토요타 뉴 캠리가 미국 자동차 웹사이트 켈리블루북(www.kbb.com)이 선정한 '2012 베스트 리디자인 자동차(2012 Best Redesigned Vehicle)' TOP10에 선정됐다.

켈리블루북은 이번 평가에서 "지난 9년간 미국의 베스트셀링 모델 자리를 지켜온 캠리가 새롭게 재탄생했다."면서 "경쾌하고 역동적인 외관, 편안하고 안락한 승차감, 핸들링과 연료 효율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고 평가했다.

뉴 캠리는 세련된 스타일과 여유로운 실내공간, 주행성능과 정숙성을 향상한 7세대 풀 체인지 모델. 인체공학적 시트, JBL 오디오, 10개 에어백 시스템 등 탑승자를 배려한 103가지 세심한 디테일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캠리 하이브리드는 기존 모델(19.7km/ℓ) 대비 약 20% 향상된 23.6 km/ℓ의 공인연비로 중형 세단 중 최고의 연비를 획득했다.

한편, 한국토요타는 오는 1월 18일 출시되는 뉴 캠리의 마이크로 사이트(www.toyota-newcamry.co.kr)를 오픈하고 사전 시승 예약을 받고 있다. 토요타 페이스북(www.facebook.com/toyotakorea)에서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chiyeon@dailycar.co.kr >

대한민국 1등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