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CJLION 참그린, 상록 보육원 봉사활동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12-22 15:53


생활용품 전문기업 CJLION은 자사의 주방 세제 브랜드 참그린의 소비자 그룹 '그린맘' 과 임직원이 함께 연말 이웃사랑 실천의 마음을 담아 상록 보육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진행된 청운 양로원 김장 담그기 봉사에 이어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서울시 남현동에 위치한 상록 보육원에서 진행되었으며, CJLION의 임직원 외 친환경 주방을 위한 소비자 그룹 '그린맘' 등 20여명이 참여했다.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CJLION 임직원과 그린맘 주부 봉사단은 일일 산타로 분해 참그린, 비트, 아이 깨끗해, 시스테마 등 CJLION 브랜드의 생활용품을 전달하고, 보육원 어린이들을 위한 점심식사 준비, 놀이방 및 프로그램실 청소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참그린의 '그린맘'이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주방 환경을 유지하여 우리 가족의 건강뿐만 아니라 지구 환경 살리기에 앞장서는 주부들의 모임으로 환경보전과 이웃사랑을 동시에 실천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한편 상록 보육원은 1959년, 전쟁으로 부모를 잃은 고아, 기아, 미아 등 부모로부터 이탈된 아이들을 위해 마련된 아동 복지 시설로 현재 미취학 아동부터 대학생까지 총 86명의 원생이 함께 생활하고 있다.

CJLION 전수경 참그린 브랜드 매니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보육원 어린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임직원과 소비자들이 함께 마음을 모아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면서, "CJLION 참그린은 앞으로도 그린맘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