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푸마, '스노우 드림다운'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1-12-16 08:18 | 최종수정 2011-12-16 08:18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라푸마'에서 겨울철 스키복으로도 활용 가능한 '스노우 드림다운'을 출시했다.

남성용으로 출시된 LMJ0 1D811은 솔리드 컬러의 바탕에 포인트 컬러를 넣어 깔끔한 느낌이 돋보이도록 했다.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하여 액티브한 감성이 묻어나는 제품이라는 평이다.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이 제품은 니트 스트레치를 사용해 착장감이 우수하여 활동성이 좋다. 특히, 봉제선 아웃심에 방수 테에프를 사용하여 100% 방수가 가능하여 겨울철 스키복으로도 적합하며, 스키어와 보더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 중의 하나이다. 손목과 허리 부분의 벨크로를 안쪽으로 처리하여 디자인 역시 뛰어나다.

한편 여성용으로 출시된 LFJ0 1D865는 일본의 고마츠세이렌 고급수입원단과 900필 파워로 가볍고 보온성이 좋다. 팔부분의 사선처리와 허리부분에 밴드로 라인을 강조하여 여성스러운 fit과 실루엣을 자랑한다. 후드부분의 퍼는 라쿤 퍼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고급스러우며 탈 부착이 가능하다. 또한 몸판 하단에는 스노우스커트가 부착되어 있고 방수소재를 사용하여 스키복으로도 활용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