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금요경마 기수 인터뷰] 11월 18일 금요일

강병원 기자

기사입력 2011-11-18 09:35


최시대 기수

질풍여걸(금 1경주 4번)=직전 입상 후 걸음이 더 늘었다. 뛰면서 힘차가는 스타일이다.

정상제패(금 4경주 1번)=큰 능력을 갖춘 마필은 아니지만 훈련 상태는 양호하다. 초반 힘쓰면 종반이 약해 추입 작전을 생각중이다.

경부대로(일 3경주 6번)=내년 3관마 경주를 대비하고 있는 능력 마필로 여전히 컨디션과 훈련 상태 양호하다.

전성시대(일 6경주 1번)=기본 능력 좋고 훈련 상태도 양호하나 늘어난 거리와 승군전 강자 만나 어떤 모습 보일지는 지켜봐야 한다.

박금만 기수

매디슨리셸(금 1경주 9번)=직전 경주에서 기대를 했던 마필인데 생갭다 성적이 저조했다. 주행 연습으로 경주 감각 키웠고 이번에도 훈련 상태는 좋다.

베스트파워(금 2경주 5번)=더 좋아진 것은 아니지만 직전 경주만큼의 컨디션 유지했고 힘이 좋은 마필이다.


명서히어로(금 5경주 8번)=모래 맞는 걸 싫어하는데 순발력이 좋아 선행이면 괜찮다. 훈련 상태도 직전처럼 양호하다.

조성곤 기수

어매스(금 9경주 8번)=조교 중 약간 끄는 습성을 보이지만 컨디션과 걸음에는 큰 이상없어 제 능력 발휘는 가능하다.

바다축제(일 5경주 8번 )=잠재 능력 좋은 마필로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도 기대된다. 훈련 상태도 좋아 입상 기대치 있다.

김도현 기수

더원더(금 5경주 3번)=첫 기승이지만 재갈받이가 부드럽고 컨디션도 좋다. 훈련도 잘됐다는 판단이다.

<김영호 마사일호 부산팀장>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