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주)(대표 윤윤수)의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스포트(FILA SPORT, www.filasport.co.kr)'는 전속모델인 배우 차승원과 함께 13일 남한산성에서 '휠라 스포트 그린캠페인 차승원 팬사인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차승원은 특유의 호탕한 웃음을 지으며, 팬과 함께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등 사인회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또한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가꿔온 탄탄한 바디라인에 화려한 컬러의 2011 휠라 스포트 가을/겨울 신제품을 입고 등장해 자연 속에서도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차승원은 팬사인회 뿐만 아니라 생활 속에서 손쉽게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도록 에코백과 간식 등이 담긴 '휠라 그린킷(FILA Green Kit)'을 등산객들에게 나눠주며 환경보호에 대한 중요성도 강조했다.
이 외에도 휠라 스포트는 팬사인회에 앞서 아웃도어 의류에 관심이 많은 등산객을 위해 '자연과 함께 하는 아웃도어 패션쇼'를 개최했다. 이번 패션쇼에서는 올 겨울 유행할 아웃도어 의류 신제품 공개와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남한산성을 찾은 등산객에게 즐거운 볼거리도 함께 제공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